Vietnam Hai Phong(2019.10.9~13.) 한글날 연휴 2틀을 연차내고 베트남 하이퐁을 다녀왔습니다. 하이퐁이라는 생소한 동네를 다녀온 이유는 비행기 값이 16.3만원으로 최저가로 다녀올 수 있는 장소였기 때문입니다ㅎㅎㅎ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공업도시라는 설명 밖에 없어 좌절 했었지만, 결론적으로 매우매우 만족스러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그럼 4박5일간의 베트남 하이퐁 사진을 같이 봐보도록 하겠습니다~ 출발시간인 오전 7시30분이라서 아침에 매우 서둘러야 합니다. 저는 잠을 안자고 출발했습니다ㅠ 처음타보는 VietJet. 많은 걸 기대하면 안됩니다. 딱 생각하는 그 정도 입니다ㅎㅎ 일찍 나와서 피곤하긴 하지만 여행 출발시 일출을 보니 설레이기도 합니다~ 4시간 남짓 이동하면 자그만한 하이퐁공항에 도착합니다. 우리는 Cat Ba라는 깟바섬으로 이동하.. 더보기
JEJU Island_190307 19.03.07-03.09 2박3일간의 제주도 봄나들이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김포공항에 가보았네요.. 밤비행기 타고 제주로 가요~ 이번 여행은 관광지가 아닌 로컬 느낌의 돌아보기, 맛보기 컨셉입니다. 첫끼는 접짝뼈국. 제주 향토음식이라는 처음 먹어봤습니다..돼지 육수에 스프처럼 찐득한 맛이 인상 깊네요. 처음 맛보는 식감이었습니다. 아침으로 먹기에 굉장히 든든합니다. 그리고 이동한 풍림다방.. 수요미식회에 나왔다고 하는데 평일 오전 시간인데도 사람이 꽤 많았습니다. 원목으로 꾸며진 따뜻한 느낌의 카페입니다. 바로 앞에서 블랜딩 해주기때문에 커피만드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이건 풍림더치이고요.. 제가 시킨건 풍림브레붸입니다. 위에 요거트 느낌의 크림이 있고요.. 젓지 않고 마셔야 아래있는 커피와 크림을.. 더보기
일본 후쿠오카(Fukuoka,Japan), 2018.10.5~7 가을 맞이 후쿠오카 방문 2번째 가보는 후쿠오카.. 비행기로 1시간 반이면 가는 정말 가까운 일본이다ㅎㅎ 이번은 T'way 항공... 비가 조금씩 오는 아침입니다.. 비행기 타고 조금만 있으면 도착합니다ㅎㅎ 후쿠오카 상공에서 한컷 첫끼는 공항에서 먹은 우동과 나마비루입니다.. 역시 맛있습니다ㅎㅎ 공항에서 우레시노행 고속버스를 타고 한시간 반정도 가야합니다. 이건 아마도 우레시노 -> 하카타로 나오는 시간표였던 것 같아요. 정말 시골의 한적함이 느껴지는 우레시노 버스정류장 입니다. 우레시노의 세이류 료칸에 도착했습니다. 시이바산소 료칸과 같은 회사이기 때문에 온천은 컨디션이 좀더 좋은 시이바산소로 이동해서 하였습니다. 대망의 가이세키 정식.. 료칸 가격이 40정도 됐지만 온천+저녁+조식까지 포함이기 때문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