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Playing)

eos m3 구매기(15-45kit) + 22mm 테스트 영상

7월 여름여행을 앞두고 면세점에서 산 canon eos m3 15-45mm kit, 22mm 개봉기 입니다.

22mm는 첫 촬영이네요ㅎㅎ

롯데 면세점에서 샀고 인터넷으로 살수 없는 가격에 매우 만족한 가격에 구매했습니다ㅎㅎ

 

나온지는 좀 됐지만 아직 현역으로는 전혀 문제 없는 듯하네요..

남자는 블랙이죠ㅎ

 

 

 

 

 

 

이거는 캐논 이스토어 통해 구입한 22mm 렌즈.. 정품등록하면 20% 쿠폰이 있어서 20만원 초반에 구매했어요..

22mm 없는 캐논 미러리스는 앙꼬없는 찐방이라는데... 기대가 됩니다ㅎㅎ

 

 

 

 

 

m3 15-45 번들킷.. 여행중에 써보니 작고 가볍고 이보다 좋을 순 없다에요..

다만 렌툭튀 모양이라 그리 이뻐보이지는 않는다능..

 

회전 lcd창이라 셀피 찍을때도 유용해요~

 

 

 

렌툭튀라 예쁘진 않지만.. 적당한 표준화각에 IS, STM가 있어 여러모로 만족스런 렌즈에요..

사진도 잘나오는 편이구요..

 

역시 예쁘진 않네요ㅠ 그래도 실물이 사진보다는 좀 나은듯 해요..

 

 

이번에 구입한 22MM, EF 50MM 느낌도 조금있지만 펜케익렌즈가 더 간지네요

 

 

환산각 35MM에 2.0 조리개. 20만원 가격 여러모로 괜찮은 렌즈에요..

다음 여행은 이것만 가지고 가봐야 겠어요..

 

 

실물은 진짜 예뻐요 EOS M3 + 22MM

 

 

22MM 렌즈 첫 촬영기

단렌즈 오랜만에 써보네요ㅎㅎ

 

 

서울에서 제일 좋아하는 곳중 하나.. 어린이대공원

 

 

 

 

 

 

 

 

 

 

 

 

 

다음에는 인물사진도 찍어봐야겠어요..

역시 35MM라는 매력적이 화각에 좋은 사진을 줄거라 기대하며

이것으로 EOS M3 개봉기 및 22MM 테스트샷 리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