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Life)

여의도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매주말 출사겸 여기저기 돌아다녀야 보겠다는 생각에 토요일 저녁인 오늘 저녁 9시에 여의도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으로 향했습니다.

 

물빛광장 주차장과 여의도 3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싶었는나 완전 주차 대란이에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길 추천드리며, 차 가져가실 거면 주변에 조금떨어진 곳 주차를 알아 보시는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인근에 주차하고 1km 가까히 걸어갔지만 구경하면서 충분히 슬슬 걸어갈 수 있는 거리였어요..

 

참고로 서울밤 도깨비 야시장은 17.10.29일까지 여의도, 청계천,반포,ddp에서 진행된다고하고 여의도 월드나이트마켓은

 

매주 금토 18:00~23:00까지이니 방문시 참고 하세요~

 

 

9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고고..

 

 

제일 먼저 반겨주는 곳은 카페네요.. 여기도 인산인해...

 

 

가족 연인 등 폭염을 피해 많은 분들이 늦은시간까지 나들이중.

 

 

발을 담글 수 있는 물도 있어서.. 보시는 것처럼.. 도저히 10시가 다되가는 시간이라고 믿을 수 없는 광경이..

 

 

야시장의 명물인 푸드트럭들.. 이렇게 푸드트럭 많은거 처음 봤습니다ㅎㄷㄷ

 

 

카드결재도 다되니 현금없이 가셔도 될것 같아요..

 

 

 

 

참 예쁘네요.. 이런곳이 근처에 있는데도 아직 몰랐다니..

 

 

음식뿐 아니라 아기자기한 수공예품도 판매하고 있어요..

 

 

여의도 마천루를 배경으로 참 멋진 밤이 었어요..

 

 

야경이 참 예쁜 한강 그리고 마포대교네요.

 

 

 

 

요즘 같은 열대야에 한강에서 시원한 바람을 쐬니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

 

 

한바퀴 돌아서 다시 빛의 카페로 와버렸네요.. 1시간이면 충분히 돌아 볼 수 있어요..

 

 

여기까지 왔는데 맛있는것도 먹어야죠.. 출출함을 달래줄 소고기 살치살 초밥

 

 

맛에 대한 설명은 생략할께요ㅎㅎ 보는것 과 같아요..

 

 

중앙쪽에는 영화도 틀어주고 마침 유람선도 지나가 주네요ㅎ

 

 

 

 

아름다운 8월 여의도 물빛광장의 모습

그럼 다음주에도 좋은 곳 찾아봐야겠어요.. 내일은 뭐할까??

'생활(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혼자 익선동 탐방기  (0) 2018.04.16
한강크로스스위밍챌린지  (0) 2017.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