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Life)

한강크로스스위밍챌린지

2017.9.3 한강크로스스위밍챌린지에 참여했습니다

 

송파구수영연맹 주최이고 참석인원은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내가있던 전후만 봐도 몇백명이 될 정도로

 

많은분들이 참가했습니다.

 

심지어 어르신들도 있습니다. 저는 수영경력은 2년정도 됐고 열심히 하지는 않았지만 꾸준히한 중급정도의

 

수영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참가해보고 나니 초급자들도 충분히 참여할 수 있을 정도의 난이도인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슈트빨과 오리발

 

부스터가 있기때문입니다.

 

조금식 지루해지고 있는 수영 생활과 일상생활에서 조금이나마 활력소가 된 경험이었습니다.

 

참고로 슈트는 STM이라고 검색하면 STM몰이 있습니다.

 

거기서 대여하면 3만원(대여비) + 5만원(보증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참석했던시간은 오후 2시로 거의 마지막 조였습니다.

 

CASS에서 후회해줘서 여기저기 카스판입니다ㅎㅎ

 

 

9월의 청명한 날씨와 여름을 방불케 하는 더운 날이었습니다.

 

 

 

잠실 한강남단지구에서 시작하려는 사람들의 모습들..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설레이는 순간입니다.

 

 

시작하기전에 준비운동과 가볍게 몸풀고 있는 모습입니다.

 

 

출발전 긴장되는 순간이네요..

 

 

 

 

이제 진짜 시작합니다. 왕복거리가 무려 1.8KM입니다..

 

 

안전망과 함께 라이프가드가 많이 있어서 그렇게 위험하진 않았습니다.

 

 

한강 잠실지구 왕복거리 1.8KM, 수영시간 4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완영메달도 받고 기분이 좋습니다ㅎㅎ 

 

나 한강 수영으로 건넌 사람이야!! 라고 자랑할 수 있는 완영증서와 메달

 

나의 9월이 이렇게 새로운 도전과 함께 시작했습니다ㅎㅎ

 

 

'생활(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혼자 익선동 탐방기  (0) 2018.04.16
여의도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0) 2017.08.06